클럽룩스 체험프로그램을 통해 체험하는 청소기는 첫번째로 일렉트로룩스 에르고라피도 였네요.
집으로 일렉트로룩스 에르고라피도가 도착했습니다.
일레트로룩스 에르고라피도는 충전해서 사용하는 충전식 무선청소기이지요.
플러그를 유선으로 직접 연결해서 사용하는 흡입력이 좋으면서 출력이 쎈 메인 청소기가 있다면 에프고라피도는 흡입력이 메인 청소기만큼은 아니지만 서브로 사용하면서 편의성에서는 더 좋은 유형의 청소기입니다.
일렉트로룩스 에르고라피도는 스틱청소기의 형태인데요. 기본적인 특징은 바로 이렇게 셀프 스탠딩이 가능하더군요.
무선 청소기 답게 청소하다가 아무곳이나 세워놓을 수 있는 점은 기본적이면서 필수적인 점이지요.
전 컬러가 주황색과 쥐색이 어우러진 놈을 받았는데, 집의 인테리어가 화이트와 베이지로 되어 있어서 아주 적절하게 어울렸습니다.
일렉트로룩스 체험행사때 보니 에르고라피도는 여러가지 특징적인 포인트가 있는데요.
에르고라피도의 가장 큰 특징은 바로 2in1이라는 겁니다.
2개의 청소기가 1개의 청소기로 합쳐져 있는것인데요.
2in1 버튼을 누르니 작은 청소기를 분리할 수 있었습니다.
작은 청소기는 정확하게 핸디(Handy) 청소기인데, 한손으로 들고 가벼운 청소가 가능할 것 같습니다.
분리하니 이런 모습이네요.
분리된 핸디청소기는 집안 청소말고도 차량에서도 활용할 수 있는 잇점이 있지요.
에르고라피도의 충전은 이런식으로 합니다. 충전식 청소기죠.
충전거치대에 뒷에 잇는 걸이부분을 살짝 끼워주면 충전이 시작되는데 4시간 충전을 하면 완충이 된다고 합니다.
18V 리튬이온 배터리가 내장되어 있어서 완충후에는 약 37분 정도 청소가 가능하다고 되어 있는데 일반적으로 가정에서 청소시간을 고려하면 딱 적절한 정도이지요?
일렉트로룩스 에르고라피도는 기본 외형 디자인 자체도 세련된 편이고 컬러가 인테리어와 잘 어울리는데요.
청소기 앞부분에 있는 LED 라이트는 구석진 곳이나 테이블 아래 어두운 곳을 청소할때 실용적인 면도 있지만 디자인 측면으로 아주 좋은 포인트가 되더군요.
청소기의 헤드 브러쉬는 이렇게 되어 있어 머리카락까지 잘 걸러낼 수 있게 되어 있는데요.
따로 이렇게 뺄 수 있게 되어 있어 청소도 쉽게 되어 있습니다.
새롭게 느껴졌던 기능은 바로 이것인데요.
헤드의 가장자리에 브러쉬 자동 청소 버튼이 있어서 이 버튼을 발로 누르면 내장된 브러쉬의 이물질을 털어줄 수 있는 작용을 합니다.
브러쉬에 걸려있는 머리카락이나 이물질을 청소해주는 것이죠.
일렉트로룩스 에르고라피도 색상은 총 4가지입니다.
짙은 적색부터 다홍색, 쥐색, 짙은블루 등이있는데요.
개인적으로는 쥐색에 주황색 컬러가 가장 세련되어 보이고 인테리어와도 어울리기 좋네요.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제품을 받아보고 어느정도 특징되는 점을 거론해봤는데요.
와이프와 좀 더 사용해보고 기능인적 면을 비롯해 여러 소감은 다음에 좀 더 이야기해볼 수 있을 듯합니다.
일단 2.4kg 정도되는 스틱형 무선 충전식 청소기가 있으니 간편성과 편의성은 역시 좋긴 좋은데요.
무선청소기 추천할만 하긴 하네요.
포스팅이 좋은 정보가 되셨다면 아래 추천손가락을 눌러서 표현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