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룩스 프로그램에 들어가서 일렉트로룩스 이야기를 포스팅으로 가끔하고 있는데요.
이번에는 파워 무선청소기 울트라파워 플러스 이야기를 해봅니다. ( 이 제품을 곧 체험하게 될지 다른 것을 할지 모르겠네요. )
이 제품 보면서 드는 생각은..
보통 집에서 전기청소기는 남자들의 몫일때가 많은데요.
그때마다 불편한 점은 콘센트를 꼽고 선을 쭉 뺀다음 이방 저방, 거실 등을 청소하는데, 어떨때는 선이 모자를때가 있고, 어떨때는 선이 꼬일때가 있고 어떨때는 선이 어디에 걸려있을때도 있다는 사실과 함께
마지막에 청소가 다 끝난 다음에는 버튼을 눌러서 선을 본체안으로 감는데, 좀 사용하다보면 선이 처음보다는 감기는 세기가 약해져서 선처리에 귀찮음을 느낀적이 많은 적 같습니다.
이런 가운데 무선청소기는 이런 귀차니즘을 한방에 날려버릴 수 있는 아이템이긴 합니다.
일렉트로룩스 파워플러스는 선이 없는 충전식 무선 청소기인데요.
이전 모델이 24V 니켈수소 배터리였었다면 이번에는 25.2V 리튬 이온 배터리가 적용되었습니다.
리튬 이온 배터리를 착탈해서 충전할 수 있다는 점도 편리한 포인트임과 동시에 배터리 수명이 다해도 배터리만 교체하면 청소기를 계속 쓸 수 있는 잇점도 있지요.
25.2V 리튬이온 배터리 채용으로 인해서 바닥의 먼지가 99.5%가 제거되는 진공청소기의 청소기능 뿐만 아니라 충전이 되는 시간도 줄어들었네요.
니켈수소 배터리가 완충에 10시간 넘게 걸렸다면 리튬이온 배터리는 4시간이면 완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사용은 1시간동안 가능하다고 하니 보통 청소하는데 많이 걸려도15분 정도 걸리니 4번 정도 할 수 있다고 보면 되겠습니다.
청소기 앞에 라이트가 있다는 점도 좋은 아이디어라고 생각되네요.
침대나 식탁밑에 슬쩍 어두운 곳을 밀어넣을때도 있는데 그때 이 라이트는 나름 활용가치가 있을 것 같습니다.
유선의 파워풀한 흡입력과 무선의 자유로움이 이 놈의 컨셉인데요.
무엇보다 충전식 청소기 울트라파워 플러스는 집안 인테리어와 어울리면서도 컬러풀한 색상과 디자인도 시선을 끄는데 한 몫하는 것 같습니다.
파워무선청소기 울트라파워 플러스의 영상도 관심있으신 분은 참고하시구요.
2014년 1월 이후 구매고객부터 아래 모델들은 무상 A/S가 5년으로 확대된다고 하니 금년 청소기를 계획하고 있는 분들은 이 점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